[주머니 배송관리] 스마트스토어 정산 금액 갱신이 가능한가요?
작성일 2018-06-20 오후 12:18:20
조회수 1629
|
---|
■ 스마트스토어 정산 금액 갱신 스마트스토어 사이트에서 주문 정보에 [정산예정금액]이 0원으로 노출되고 있을 경우 주머니로 주문 수집 시 사이트와 동일하게 [정산금액]이 0원으로 수집이 됩니다. ![]() [정산금액] 갱신을 하고자 하실 경우 송장전송 작업 전에 새주문 수집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서 [정산예정금액]이 0원에서 갱신이 되었을 경우 새주문 수집 완료 시 갱신된 정산금액으로 변경됩니다. ![]() 배송중/배송완료 상태의 주문건은 정산금액이 갱신이 되지 않으며, 주머니 정산관리 메뉴에서 [총정산금액]이 0원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
이전글 | [주머니 배송관리]도매상품관리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 2018.06.20 |
---|---|---|
다음글 | [주머니 상품관리]스마트스토어 전용 상품명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 2018.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