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머니 배송관리]   배송완료 주문건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일 2019-04-30 오후 4:04:42 조회수 865
■배송완료 주문건 삭제 방법
배송완료 주문건이 많을 경우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주문건이 많을 수록 프로그램 실행 및 화면전환 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어 주기적으로 주문 삭제 작업 진행을 권장드립니다. 

*일부주문삭제
1. 배송관리 프로그램 좌측상단 [ZOO] 선택합니다.
2. [고객정보 백업/복구/삭제] 선택합니다.


3. [삭제]  탭 선택합니다.
4. 등록일 기준으로 날짜 입력 후 [삭제]를 클릭합니다.
- 등록일은 주머니 수집된 날짜를 뜻합니다.
- 결제일 기준으로 변경하여 삭제하실 수도 있습니다.
5. 삭제가 진행 되는 동안에는 다른 메뉴 선택 및 작업이 불가합니다.


*전체주문삭제
1. 배송관리 프로그램 좌측상단 ZOO 선택합니다.
2. [관리자 데이터 초기화] 선택합니다.
3. 주문(고객)정보 데이터 선택 후, [초기화] 선택합니다.
- 해당 작업이 진행 되는 동안에도 다른 메뉴 선택 및 작업이 불가합니다.

 
이전글 [주머니 상품관리]원본상품과 진행상품을 수동으로 매칭할 수 있나요? 2019.04.03
다음글 [주머니 상품관리]ESM2.0 상품등록/수정 시 주의사항은 어떤게 있나요? 2019.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