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머니4.5 전체]   고객센터 리뉴얼 오픈! - 주머니 매뉴얼 및 오류게시판
작성일 2019-06-26 오후 12:30:22 조회수 383
■고객센터 활용방법
주머니 오류게시판 및 매뉴얼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활용방법에 대해 소개 드립니다.

1. 주머니 오류해결 게시판 바로가기
 ① 상품관리 또는 배송관리 프로그램 내 우측상단 [ ? 주머니 오류해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오류메시지 [검색]을 통해 해결 방법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주머니4.5 매뉴얼 바로가기
 ① 상품관리 또는 배송관리 프로그램 내 좌측상단 [ZOO] 선택합니다.
 ② [도움말] 메뉴 내 [상세 도움말]을 선택합니다.

 ③ [상품관리]/[배송관리]로 구분되어 있으며, 매뉴얼 중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거나 검색하여 사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통합 검색 기능
 - FAQ, 공지사항, 서비스패치내역, 오류해결게시판, 매뉴얼 항목에 대해 통합 검색이 가능합니다. 
 ① 이셀러스 홈페이지 로그인합니다.
 ② 홈페이지 우측 상단 [고객센터] 선택합니다.

 ③ 검색란에 원하는 내용을 입력합니다.

 ④ 검색 결과 리스트에서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합니다.


 
이전글 [주머니 배송관리]ESM물류배송(스마트배송) 주문건 수집 여부는 어떻게 설정 하나요? 2019.06.26
다음글 [주머니 상품관리]티몬 판매기간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2019.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