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머니 배송관리]   주문취소요청건은 어떻게 처리 할 수 있나요?
작성일 2019-07-22 오후 1:01:20 조회수 410
■배송관리 주문취소요청건 처리방법
주문취소요청건의 경우 [확인사항]>주문취소건 선택>[확인상태처리]>[주문삭제]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건은 엑셀출력, 송장번호적용, 송장전송 작업이 제한되며, 주문삭제를 하는 경우 수집정보가
PC에서 완전히 삭제되어 주문조회, 고객 검색 등이 불가능 합니다.

1.주문취소요청건 삭제 방법
(1) [주문관리] 메뉴 내 [취소주문] 클릭 후 취소 주문건 선택합니다.


(2) [확인상태처리]>[주문삭제] 선택합니다.


2.묶음 주문건 중 일부 취소건 삭제 방법
(1) 프로그램 좌측 상단 [ZOO]>[환경설정] 클릭합니다.


(2)주문관리화면 팝업 내에서 [체크박스 기능을 사용합니다.] 체크 해제 후 확인 선택합니다.


(3)팝업창 내 [확인] 선택 시 배송관리 프로그램 재실행 됩니다.


(4)[취소주문] 클릭 후 취소 주문건 선택 [확인상태처리]>[주문삭제] 클릭합니다.


(5) [모두삭제] 클릭 시 주문건 삭제됩니다.
이전글 [주머니 상품관리]쿠팡 판매가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2019.07.22
다음글 [주머니 상품관리]오픈마켓에 판매중인 상품을 타 오픈마켓에 상품등록 가능 한가요? 2019.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