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머니 배송관리]   고도몰5 교환/반품/환불 건이 수집되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 작성일 : 2021-10-08 오후 2:01:01
  • 조회수 : 117
■ 고도몰5 클레임 건(교환/반품/환불) 수집하는 방법
- 고도몰5는 취소건에 한해서만 [취소 리스트] 메뉴에서 수집하며, 그 외 클레임건(교환,반품,환불)은 사이트 내 [고객 교환/반품/환불신청 관리] 메뉴를 연동 후 수집 가능합니다.
- [고객 교환/반품/환불신청 관리] 메뉴는 플러스샵을 통해 연동이 가능합니다.

1. 고도몰5 판매자 페이지 접속하여 [플러스샵] 선택합니다.


2. [플러스샵 이용현황 관리] 하단의 [고객 교환/반품/환불신청 관리] 메뉴의 [구매하기] 선택합니다.


3. [저장] 선택합니다.


4. [주문/배송] - [주문관리] - [취소/교환/반품/환불 관리] - [고객 교환/반품/환불신청 관리] 메뉴가 생성된 점 확인됩니다.
이후 주머니에서 새주문 수집하여 사용 시 교환, 반품 환불건을 포함한 클레임 건을 수집합니다.

 
이전글 [주머니 상품관리]ESM 2.0 카테고리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2021.10.05
다음글 [주머니 상품관리]쿠팡 카테고리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2021.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