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머니 상품관리]   쿠팡 세트추가 시 택배사가 없을 때 어떻게 설정하나요?
  • 작성일 : 2022-01-13 오후 4:26:03
  • 조회수 : 8
■쿠팡 택배사 설정 방법
- 쿠팡 WING 판매자센터 내 출고지 정보에 지정된 택배사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 출고지를 선택했는데도 택배사 항목이 아래와 같이 공란으로 노출되는 경우, 쿠팡 Wing 판매자 센터에 접속하여 출고지에 택배사 설정 부탁드립니다.



1. 쿠팡 WING 에서 택배사 설정 방법
1) 쿠팡 WING 판매자센터 접속 후 [판매자정보] - [주소록/배송정보 관리] 선택합니다.


2) 출고지의 택배사가 “ – “로 노출되는 경우, [수정] 선택합니다.


3) 제주/도서산간 배송여부 [가능] 선택 - [+목록추가] - 택배사 정보를 입력 후 [수정완료] 선택합니다.


4) 출고지 정보에 택배사가 설정된 점 확인 합니다.



2. 주머니에서 쿠팡 세트 택배사 설정하는 방법
1) [원본상품] – [세트관리] – [세트추가] – [쿠팡] 선택합니다.

2) [배송설정] – 출고지 [선택/변경] 통해 출고지 설정 후 택배사 선택 시 설정한 택배사가 노출됩니다.


※ WING에서 수정한 뒤 바로 택배사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약 30분 이상의 시간차를 두고 재설정 시에도 노출되지 않으면
WING에서 신규 출고지(택배사 포함)를 설정 후 세트설정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주머니 상품관리]원본상품에 최대구매수량, 최소구매수량 어떻게 입력 하나요? 2021.12.28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