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배송관리]   11번가 우체국택배 사용 시 송장전송 실패되는 증상 재발생 안내(정상화)
작성일 2019-04-05 오후 4:48:18 조회수 215
4.8(월) 10:30 배송관리 : ver0951
패치 후 정상화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 재실행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배송관리에서 11번가 주문건 우체국택배로 설정하여 송장전송 시 실패되는 증상이 있어
금일(4/5) 오전 패치를 진행하였으나, 택배사 코드가 재변경되어 16:30분 기준 동일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류메시지
택배사 코드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진행중이며, 4/8(월) 오전 패치 예정입니다.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으로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배송관리]11번가 우체국택배 사용 시 송장전송 실패되는 증상 안내(정상화) 2019.04.05
다음글 [상품관리]티몬 상품수정 기능 오픈 안내 2019.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