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머니4.5 전체]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아이디 유형 로그인 실패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작성일 : 2020-11-12 09:47:13
  • 조회수 : 12470

■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아이디 유형 로그인 실패 처리 방법
- 판매자 계정 추가 발급 후 사용 가능합니다.

[조치방법]
1. 스마트스토어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왼쪽 메뉴 중 [판매자정보]>[매니저 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3. [매니저 초대]를 클릭합니다.


4. 하단 항목에서 [계정 주매니저]로 변경 후 이름,휴대폰번호를 입력한 다음 [추가]를 클릭합니다.


5.[확인]을 클릭합니다.


6.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발송된 문자에서 링크를 클릭합니다.


7. [네이버 커머스 ID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8. [회원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9. [이메일 아이디로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10. 정보 입력 및 이메일 주소 인증절차 완료 후 [가입] 클릭합니다.


11. 가입이 완료된 다음 주머니에서 해당 정보로 스마트스토어 아이디를 신규 추가합니다.

[상품관리 유의사항]
- 기존에 주머니에 등록되어 있던 스마트스토어 아이디와 다른 아이디로 인식합니다.
- 다른 아이디로 인식하기 때문에 상품관리에서 세트를 새로 추가 또는 수정해야 합니다.
- 기존 계정 삭제 전 추가한 판매자 아이디 세트 추가 및 수정 후 네이버 아이디 계정 삭제합니다.
- 진행상품에서 상품을 새로 수집합니다.

[배송관리 유의사항]
- 기존에 주머니에 등록되어 있던 스마트스토어 아이디와 다른 아이디로 인식합니다.
- 다른 아이디로 인식하기 때문에 기존 계정 주문건과 중복으로 수집 될 수 있습니다.
- 기존 주문건 처리 후 새주문 수집 진행합니다.
- 상품관리 동시 사용자의 경우 세트 정보 수정 후 마켓 계정을 삭제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