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머니 배송관리]   CJ온스타일 주문관리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떤게 있나요?
  • 작성일 : 2023-11-13 10:25:20
  • 조회수 : 410

■CJ온스타일 주문관리 작업 시 주의사항

 

▶아이디 관리

1. ID/PW와 협력사 코드(6자리 숫자), API 인증키 입력이 필요합니다.

2. API 인증키는 [CJ ONSTYLE 파트너스 - API 관리 - API 정보관리 - API 인증키 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주문관리

1. [발주확인후] 상태의 [협력사 배송] 주문건을 수집합니다.

2. 정산금액, 배송비 지불방법 수집 미지원입니다.

 

▶클레임 관리

1. 교환요청, 반품요청 주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2. 교환재배송(송장처리 필요한 주문) 수집을 지원하며 확인사항 [교환재배송]으로 노출됩니다.

3. 부분취소, 취소철회 주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사이트 반영 속도로 인해 부분취소인 주문건의 경우 곧바로 수집 시 [취소] 상태로 수집되지만, 사이트에서 부분취소로 상태 변경된 후 수집 시 [주문내용변경] 상태로 수집됩니다.

→ [취소]상태의 주문건 [확인상태처리 > 삭제] 시 삭제되며, 그 이후 수집 시 정상 주문건이라도 [삭제된 주문]으로 노출되어 주머니 처리 불가합니다. 사이트 처리 부탁드립니다.

→ [주문내용변경] 상태의 주문건 [확인상태처리 > 정상처리] 시 정상 주문건으로 변경되며, 주머니 처리 가능합니다.

 

▶질문/쪽지 관리

1. 쪽지(긴급), 구매후기/상품평 수집 미지원입니다.

2. 상품질문의 답변상태를 수집하며 답변내용은 미지원입니다.

 

* 그 외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