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주머니 배송관리]   에이블리 주문관리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떤게 있나요?
  • 작성일 : 2024-02-05 15:42:56
  • 조회수 : 1364

■에이블리 주문관리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떤게 있나요?

 

▶주문관리

1. 배송방법, 정산금액, 선택사항가격 미지원입니다.

2. 실결제금액의 경우 [상품판매가 - 회원할인 - 쿠폰할인 - 적립금 할인]으로 계산되어 수집됩니다.

3. 발주확인전 상태의 주문건도 송장전송 가능하며, 송장전송 시 자동으로 발주확인 처리됩니다.

 

▶클레임 관리

1. 취소/반품 주문만 지원합니다. (사이트 내 교환 미지원)

2. 클레임 주문건 승인/거부 미지원입니다.

3. 취소철회 주문건의 경우
-> [주문취소요청]상태의 주문건은 [확인상태처리 > 삭제] 클릭 시 삭제되며, 삭제된 주문건이 주문 취소 철회된 정상 주문건이라도 [삭제된주문]으로 노출되어 주머니에선 처리 불가합니다. 

-> [주문취소요청]상태의 주문건을 삭제처리 전 사이트에서 [취소철회] 후 재수집 시 [새주문]으로 수집되며, 삭제 전 철회된 주문건은 송장 전송 가능합니다.

4. 반품철회 주문건의 경우 사이트 내 [배송완료] 주문건으로 갱신되며, 주머니에서도 [배송완료]로 수집 가능합니다.

 

▶질문/쪽지/상품평 관리

1. 질문/쪽지/상품평 수집 및 답변 미지원입니다.

 

▶기타

1. 주문수집 시 자동발주확인 옵션 사용 가능합니다. (환경설정 – 주문관리화면 – 사이트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