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ESM2.0 API 오류로 인한 등록/수정/순차수집 실패현상(정상화)
  • 작성일 : 2023-05-31 09:30:51
  • 조회수 : 990

05/31 PM 12:20 서비스 패치되어 정상화 됐습니다.
상품관리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ver.2400

※ 만일 동일한 증상이 계속 발생된다면 API 오류 발생으로 ESM판매자센터 연락하여 API 초기화한 뒤 
ESM+ 계정(ID) 관리 > ESM API관리> [서비스제공사]를 상품에 [가비아CNS] 재설정하여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ESM2.0 오류로 인한 등록/수정/순차수집 실패현상 발생되고 있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작업실패사유]Given sellerId is not contained to the accessKey

 

[오류현상]
해당 상품은 다음과 같은 오류 때문에 자세히 보기가 불가능합니다.
:Null 허용 개체에는 값이 있어야 합니다. 



해당 내용은 사이트로 문의한 상태입니다. 
급하신 내용은 우선 사이트 직접 처리 부탁드리며 해당 게시판 통해 정상화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쿠팡 이셀러스 표준카테고리 지원 오픈 안내 2023.05.30
다음글 [이셀러스] 서비스 개인정보 취급 방침 개정 안내 20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