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7/5(수) ~ 7/7(금) 3일간 7월 5일 (수) 이후 계좌이체 또는 가상계좌로 결제한 고객 중 세금계산서 정보 누락된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 이력이 남아있는 경우, 가장 최근 정보로 발행될 예정이오니 수정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대 상 : 아래 기간 내 계좌이체 또는 가상계좌로 결제한 고객
◆ 결제일시 : 2023년 7월 5일(수) 16시 ~ 7월 7일(금) 17시 7월 5일 (수) ~ 7월 12일 (수)
◆ 내 용
1. 기존에 발행된 세금계산서 정보가 있을 경우 → 가장 최근 발행된 세금계산서 정보
2. 기존에 발행된 세금계산서 정보가 없을 경우 → 회원정보에 입력된 사업자 정보
위 내용으로 세금계산서 발행될 예정이며, 사업자 번호 등의 정보 수정 필요 시 7월 내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재공지]7월 11일(화) 오전 중 고객센터 유선 상담 불가 안내(정상화) | 2023.07.10 |
---|---|---|
다음글 | [이셀러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엑셀 암호화 기능 안내 | 2023.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