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08/09 AM 10시 24분 패치되었습니다.
배송관리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배송관리: ver. 2285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커머스API 전환 후 클레임건과 풀필먼트 주문 수집에 오류가 있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1. 커머스API 전환 전 발생한 클레임 주문건 수집 시 누락되는 현상 발생(전환 후 발생한 클레임건은 정상 수집)
2. 풀필먼트 주문 미수집 선택했으나 수집되는 현상 발생
해당 증상 관련하여 담당 부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클레임 주문건의 경우 처리 누락되지 않도록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이트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1544-8318 또는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굿스플로 롯데택배 송장출력/반품 서비스 이용 판매자 계약정보 등록 확인 안내의 건 | 2023.08.07 |
---|---|---|
다음글 | [이셀러스] 스마트스토어 상품 수정 오류(배송비 방식) 안내(정상화) | 2023.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