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0/11 PM 12시 5분 패치되었습니다.
상품관리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상품관리: ver. 2433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세트 내 확장정보 [사용] 체크 후 카테고리 미설정된 상태에서 [복수등록] 통해 상품등록 시 카테고리가 첫 번째 원본상품의 확장 카테고리로 반영되는 오류 현상있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① 확장정보 카테고리로 등록 시 [세트관리] - [확장정보]탭의 [확장정보 사용] 체크 및 카테고리 미설정된 세트로 상품등록 진행.
② 상품등록 시 마켓ID 체크 후 [복수등록] 통해 세트 적용 후 상품등록 진행.
③ 첫번째 원본상품의 확장카테고리로 일괄 등록되는 현상 발생(각 원본상품의 확장카테고리로 등록되는 것이 정상)
[처리 방법]
- 세트관리 > 세트선택 > 확장정보 > [확장정보 사용여부] 체크해제 후 복수등록 가능합니다.
[단일마켓 상품등록] 시에는 해당 오류 발생되지 않습니다.
상기 안내드린 처리 방법으로 사용 부탁드리며, 담당부서 확인 후 해당 게시판 통해 정상화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CJ ONSTYLE 파트너 시스템 1.0 종료 안내 | 2023.09.18 |
---|---|---|
다음글 | [이셀러스] 연휴 기간 내 SMS 발송 특별 모니터링 안내 | 2023.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