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고도몰] 마이앱 서비스 종료 및 바이앱스 이관 지원 안내(12/31)
  • 작성일 : 2023-10-26 09:15:31
  • 조회수 : 106

안녕하세요. 엔에이치엔커머스 입니다. 
마이앱 서비스 종료 일정이 12월 31일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이앱 서비스 종료 안내
1. 내용 : 마이앱 서비스 종료
2. 유지 보수 중단: 2023년 6월 1일 
3. 서비스 종료 : 2023년 12월 31일(일)

4. 서비스 종료 안내

- 마이앱 서비스 유지 보수가 6월 1일부로 종료되었으며, 현재 저장된 데이터는 유지 보수 종료일 이전 데이터입니다(자세히보기).
- 마이앱 서비스 이용은 23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나, 각 스토어 정책에 따른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 지원은 불가합니다.
- 마이앱 서비스는 공지된 서비스 종료일(12월 31일) 이전이라도 각 스토어 정책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이 필요하신 경우 필히 바이앱스로 이관 신청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관 여부와 상관없이 서비스 종료일 이후 마이앱 데이터는 일괄 삭제되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5. 바이앱스 이관 지원 안내
쇼핑몰 모바일앱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하시고자 하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바이앱스로의 이관 절차를 지원해 드립니다.
   바이앱스는 쇼핑몰 모바일 앱 제작 서비스로, 다양한 타겟 설정을 기반으로 한 푸시 알림, 쿠폰 제공 등 앱 전용 기능을 제공합니다(자세히보기). 
- 이관 신청은 1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1:1문의 접수해 주시면 이관 절차를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관 시 업무 진행을 위해 일부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정보가 바이앱스에 제공됩니다.)
- 바이앱스로 이관 신청 시 마이앱 기간 만료 여부와 상관없이 마이앱 서비스는 12월 31일까지 유지됩니다. (정상 서비스 중인 마이앱 대상)
- 바이앱스로 이관하더라도 기존 설치된 어플리케이션은 유지되며, 사용자가 업데이트를 진행할 때 이관된 서비스로 반영됩니다.
- 신청 기간 내 바이앱스 이관을 신청하시는 고객님께 바이앱스 3개월 이용료(297,000원 상당)를 지원해 드립니다.
- 바이앱스로 이관 완료 이후 마이앱 서비스 환불 신청은 1:1문의로 접수 바랍니다.

6. 바이앱스 외 업체로 이관 및 환불 안내
- 바이앱스 외 업체로 이관 또는 환불을 원하실 경우 1:1문의로 접수 바랍니다.
- 환불을 신청하시는 경우 서비스 데이터가 삭제되어, 바이앱스로의 이관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0월 24일
NHN커머스 드림

이전글 [이셀러스] [고도몰] [점검완료] PAYCO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긴급 점검 안내 (10/24) 2023.10.26
다음글 [이셀러스] [고도몰] 개인정보 보호조치에 따른 웹 취약점 조치 방법 및 절차 관련 안내 2023.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