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인터파크 API 자체 오류로 인한 상품등록 실패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3-11-01 11:43:39
  • 조회수 : 646

11/1 PM 1:30 사이트 API 정상화 후 서비스 정상화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인터파크 오류로 인한 상품등록 실패되는 현상 안내드립니다.


- 상품등록 작업 실패
- 상품수집, 수정, 판매중지, 판매재개, 마켓상품삭제 등 작업 정상 

[오류현상]
[작업실패사유]추가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해당 내용은 인터파크 API 오류로 사이트로 문의한 상태입니다. 
급하신 내용은 우선 사이트 직접 처리 부탁드리며 해당 게시판 통해 정상화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정기점검 일정 안내(10.31 21:00~) 2023.10.24
다음글 [이셀러스] ESM2.0 로그인 페이지 변경으로 인한 수집/등록/수정/판매중지/판매재개 실패 안내(정상화) 2023.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