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ESM2.0 로그인 페이지 변경으로 인한 수집/등록/수정/판매중지/판매재개 실패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3-11-03 09:17:08
  • 조회수 : 1312

11/03 PM 2시 21분 서비스 정상화 됐습니다.

상품관리/배송관리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상품관리: ver.2441
- 배송관리: ver.2300

※ 현재 ESMPLUS 2단계 인증 설정 시 사용불가하오니 2단계 인증 해제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해제 방법 : [ESMPLUS] > [보안관리] > [2단계 인증 관리] > [해제]
- ESM 2단계 설정/해제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ESM2.0 사이트 변경으로 인해 수집/등록/수정/판매중지/판매재개 작업 실패되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상품관리 ESM2.0 수집/등록/수정/재개 작업 실패

- 오류메시지 : ESM 로그인 오류 - masterId

 

- 사이트 바로가기 통한 로그인은 정상적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담당부서 확인 중으로 급한 내용은 우선 사이트 직접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게시판 통해 정상화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인터파크 API 자체 오류로 인한 상품등록 실패 안내(정상화) 2023.11.01
다음글 [이셀러스] 메시징 서비스 등 서버 이전 작업 및 점검 안내(11.09 07:00~) 2023.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