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27 PM 1시 52분 서비스 정상화 됐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상품관리: ver.2449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상품관리 내 쿠팡 마켓ID가 추가되어 있지 않은 계정에서, 원본상품 상세보기 > [선택사항 등록/변경] 선택 시 선택사항 수정 화면이 미노출되는 현상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화면]
- 원본상품 선택 > 상세보기(혹은 더블클릭) > 주문선택사항 > 선택사항 등록/변경 > 반응없음
[정상화면]
- 원본상품 선택 > 상세보기(혹은 더블클릭) > 주문선택사항 > 선택사항 등록/변경 > 선택사항 등록 및 수정 화면 정상 노출
- [선택사항 등록/변경] 선택 시 선택사항 수정 화면만 미노출됩니다.
- 원본상품 엑셀 등록/수정 및 다른 항목 수정은 정상으로 확인되어, 정상화 전까지 선택사항 수정 시 정보수정 > 엑셀일괄수정 통해 작업 부탁드립니다.
현재 해당 증상 관련하여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ESM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주머니 기능 지원 종료 안내 | 2023.11.21 |
---|---|---|
다음글 | [이셀러스] 롯데ON 상품등록 작업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 2023.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