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인터파크 사이트 장애로 인한 주머니 작업 실패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3-12-06 15:03:31
  • 조회수 : 324

12/6 PM 3:00 사이트 정상화 후 주머니 정상 작업 되는 점 확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인터파크 사이트 오류로 인해 주머니 작업 실패되는 현상 안내드립니다.


[오류현상]
상품관리
: 인터파크 사이트 바로가기 및 상품등록/수집 등 작업 실패되거나 느리게 진행되는 현상

* 실패사유 
- [작업실패사유]루트 요소가 없습니다.
- [작업실패사유]'>'은(는) 예기치 않은 토큰입니다. 필요한 토큰은 '"' 또는 '''입니다. 줄 1, 위치 50
- [작업내용]Error reading JObject from JsonReader. Path '', line 0, position 0.


[오류현상]
배송관리
: 인터파크 사이트 바로가기 및 주문수집, 질문/쪽지 수집, 송장전송 실패되는 현상

* 실패사유 
- 사유:예상치 못한 오류입니다.:루트 수준에 잘못된 데이터가 있습니다. 줄 1, 위치 1
- 사유:예상치 못한 오류입니다.:'>'은(는) 예기치 않은 토큰입니다. 필요한 토큰은 '"' 또는 '''입니다. 줄 1, 위치 50
- 사유:예상치 못한 오류입니다.:요청이 중단되었습니다. 작업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 사유:예상치 못한 오류입니다.:만료 기간이 지나서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 (예외가 발생한 HRESULT: 0x800705B4)



해당 내용은 인터파크 사이트 오류로 사이트 정상화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추후 정상화 확인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2023.11.29
다음글 [이셀러스] [공지] 발신번호 재등록 2차 안내 202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