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23(화) PM 1시 53분 정상화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상품관리: ver.2467
상품관리 ver.2465 이후 버전에서 동일 현상이 있어 담당부서 재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6(화) AM 9시 35분 정상화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상품관리: ver.2465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롯데ON 상품등록 시 KC인증 입력방식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현재 주머니에서 롯데ON KC인증정보 입력 후 상품등록/수정 시 작업은 성공되나, 일부 요약정보군에서 인증정보가 미반영되는 현상이 있어 주의 부탁드립니다.
▶ 롯데ON 사이트 변경일: 12월 13일(수)
▶ 사이트 공지사항 : 바로가기
- 오류현상 : 변경일 이후 KC인증정보가 입력된 롯데ON 상품등록/수정 시 KC인증정보 [대상 아님] 으로 반영되는 현상
* 인증정보 누락되는 요약정보군 : 기타재화, 구두/신발, 의류, 가방, 패션잡화(모자/벨트/액세서리 등) 등 KC인증정보 항목이 없는 경우
* 인증정보 반영되는 요약정보군 : 영상가전(TV류), 계절가전(에어컨/온풍기 등), 사무용기기(컴퓨터/노트북/프린터 등) 등 KC인증정보 항목이 있는 경우
▶ 주의사항
1. 롯데ON 진행상품 수집 시에는 상품에 입력된 KC인증정보를 정상 수집하지만, 주머니 통해 상품 정보를 수정 시 입력된 인증정보가 삭제되오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변경된 정책 관련하여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SMS 서비스 점검 안내 (12월 26일) | 2023.12.19 |
---|---|---|
다음글 | [이셀러스] 고객센터 단축근무 안내 (2023.12.29) | 2023.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