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고객확인제도(AML) 이행 안내
  • 작성일 : 2023-12-28 09:44:02
  • 조회수 : 143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스토어입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2항에 따라,

고객확인제도(AML) 이행이 완료되지 않으면 카카오쇼핑의 정산보류 대상 등록이 되며,

정산 대금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정산 보류 해제를 위해 필수 입력정보 및 제출 서류를 미리 확인하신 후 고객확인 정보 입력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정보를 입력하신 후 심사가 완료 되면 정산 보류 혹은 정산 보류 예정(유예) 상태가 해제됩니다. (심사 약 3~5 영업일 소요)

*최초 이행 후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경로를 통해 관련 서류 제출 및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경로 : 카카오쇼핑 판매자센터 > 판매채널 정보 관리 > ‘고객확인정보 입력’ 버튼 클릭

 

*고객확인정보 입력을 왜 해야하나요?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2항에 따라,

카카오에서 지급하는 정산 대금이 자금세탁 등 불법행위에 이용되지 않도록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고객확인정보(신원 확인·검증/실 소유자/거래 목적/자금 원천 확인 등)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확인정보 입력 가이드 다운로드 >

이전글 [이셀러스] 12월 21일(목) 톡스토어 홈꾸미기&카테고리 관리 기능 업그레이드 안내 2023.12.28
다음글 [이셀러스] [고도몰] 연말 고객센터 단축 운영 안내 (12/29) 2023.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