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번가 API 오류로 인한 간헐적 작업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4-01-05 11:46:00
  • 조회수 : 980

1/12(금) PM 2시 39분 정상화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상품관리: ver.2464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11번가 단일상품 등록/수정 시 간헐적으로 작업 실패되는 현상 발생되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 등록: 11번가 세트 > 기본설정 > 상품등록 유형 [단일상품]으로 설정된 세트로 등록 시 해당 증상 발생
- 수정: 11번가 [단일상품(신규)] 상품 수정 및 판매중지 시 간헐적으로 해당 증상 발생

[작업실패사유]알 수 없는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 이셀러스 오픈 채팅방 링크(공지사항)
 https://open.kakao.com/o/gzGeepSc



사이트 API 오류로 예상되며, 해당 내용은 사이트 측으로 문의한 상태입니다.
급하신 내용은 사이트에서 직접 작업 부탁드리며, 등록의 경우 [11번가 세트 > 기본정보 > 상품등록 유형 [일반상품]]으로 변경 시 등록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위 내용으로 우선 작업 부탁드리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주머니 이미지 및 어플리케이션 서버 이관 작업 안내(1.09 07:00~) 2024.01.05
다음글 [이셀러스] 1월 12일(금) 티몬 카테고리 변경 작업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