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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지원할인 프로그램 적용 확대 안내(2/1부터)
  • 작성일 : 2024-01-10 10:59:29
  • 조회수 : 184

안녕하세요. 위메프입니다.


위메프를 이용해주시는 파트너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갑진년의 새해를 맞이하여 파트너사 여러분들의 판매 활동 및 매출 증진을 위해 기존 <위메프 지원할인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모든 파트너사 여러분들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본 프로그램의 이용으로 파트너사 여러분들께서 판매활동, 이익 창출의 새로운 방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위메프 지원할인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 지 문

 

1. 적용 기간

 - 2024년 2월 1일(목요일)부터 별도 공지시까지

 ※ 적용 시작일 이전까지 본 프로그램을 신청한 파트너사(기존 신청 파트너사 포함)의 경우에는 신청 시점부터 바로 적용되어 보다 빠르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적용 내용

- 위메프 지원할인 프로그램의 입점 파트너사 전체 확대 적용(단, 대상상품별로 적용 여부 및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위메프 지원할인 프로그램이란?
<위메프 지원할인 프로그램>은 위메프 내 판매되는 상품에 대하여 위메프가 지원하는 상품 쿠폰을 적용하여 더 낮은 가격에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구매 독려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당사의 배송 2.0어드민을 통해 등록된 모든 상품에 대하여 적용되며, 프로그램이 적용된 상세내역은 세부 정산 내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3. 적용에 따른 정산
본 프로그램에 따라 상품에 지원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경우, 파트너사는 고객이 사용한 쿠폰 금액의 20%인 소정의 지원할인 수수료를 부담하게 되며 이는 정산 시 공제됩니다. 

다만 파트너사가 부담하는 금액은 최대 월 5천만원을 초과하지 아니하며, 고객이 실제 사용한 쿠폰을 기준으로 수수료를 차감하여 정산이 진행되며 이는 세부 정산 내역에서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정산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메프 지원할인 프로그램 서비스 이용료 정산 예시
 
                                                                                                          정산 시 공제금액
                                                                           (판매가 X 카테고리별 수수료율) + (위메프 부담 100% 지원 할인액 X 20%)

 

 

-위메프 지원할인 프로그램 사용 시 지원할인 금액 기준 20%를 공제합니다.
■ 발급 기준이 아닌 고객이 사용한 할인 금액(상품 쿠폰) 기준으로 공제처리 합니다.

■ 상품 판매대금 정산시 해당 금액 공제 후 지급합니다.

                                                                                         

                                                                                                    판매대금 정산 예시

 

카테고리 수수료 15% 위메프 부담 지원 할인(쿠폰 1000원), 총 2,500원 적용 시(단위:원)

 

 

4. 적용 제외 방법
- 본 프로그램의 적용을 원치 않는 파트너사께서는 본 공지의 게시일로부터 2024년 1월 31일(수) 까지 파트너 고객센터(1644-4796) 또는 파트너 통합문의를 통하여 ‘미신청’ 의사를 전달주시면 

2024년 2월1일(목), 일괄 ‘신청’ 상태로 변경되지 않도록 별도 확인하겠습니다.
2024년 2월 1일(목) 이후에는, 개별 어드민 계정에서 직접 상태를 ‘비활성화’로 변경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시스템 환경 상 1일(00:00~23:59) 최대 2회 변경 가능합니다).
 

본 공지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은 파트너 고객센터(1644-4796)나 파트너 통합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메프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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