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입니다.
아래 기간 내 네이버 지정 반품 택배(한진택배)로 자동수거 요청된 주문들이
한진택배 시스템 내부 문제로 정상 수거 진행 되지 않아 안내드립니다.
해당 기간 내 자동수거 요청된 네이버 지정 반품 택배(한진택배) 주문이 있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반품/교환 거부(철회)처리 및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 영향 범위
2024.01.13 00:00 ~ 2024.01.14 13:30 사이
(네이버 지정 반품 택배로 자동수거 요청된 주문 건 전체)
■ 사유
한진택배 내부 시스템 계약정보 오류로 자동 수거지시 요청 실패
■ 대상 건 확인 방법
1) 반품/교환 주문 목록 내 수거방법 그리드에서 '오류송장'으로 표기 된 주문 건 확인
2) 상품주문번호 클릭 후, 하단 반품/교환 수거정보 영역에서 한진택배/네이버페이 자동 수거지시/오류송장 주문 건 확인
3) 수거신청일이 상위 영향범위에 속하는 대상 여부 확인
■ 재수거 방법
1) 반품/교환 거부(철회)처리 후, [배송현황관리] 메뉴로 이동
2) 주문건 선택 후, '판매자 직접 반품', '판매자 직접 교환' 클릭
3) 반품/교환 접수 및 '수거지시요청'
서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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