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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지정 반품 택배(한진택배) 자동수거 요청 실패 관련 안내드립니다.
  • 작성일 : 2024-01-16 09:37:56
  • 조회수 : 145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입니다.

아래 기간 내 네이버 지정 반품 택배(한진택배)로 자동수거 요청된 주문들이

한진택배 시스템 내부 문제로 정상 수거 진행 되지 않아 안내드립니다.

해당 기간 내 자동수거 요청된 네이버 지정 반품 택배(한진택배) 주문이 있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반품/교환 거부(철회)처리 및 재접수 부탁드립니다.

■ 영향 범위

2024.01.13 00:00 ~ 2024.01.14 13:30 사이

(네이버 지정 반품 택배로 자동수거 요청된 주문 건 전체)

■ 사유

한진택배 내부 시스템 계약정보 오류로 자동 수거지시 요청 실패

■ 대상 건 확인 방법

1) 반품/교환 주문 목록 내 수거방법 그리드에서 '오류송장'으로 표기 된 주문 건 확인

2) 상품주문번호 클릭 후, 하단 반품/교환 수거정보 영역에서 한진택배/네이버페이 자동 수거지시/오류송장 주문 건 확인

3) 수거신청일이 상위 영향범위에 속하는 대상 여부 확인

■ 재수거 방법

1) 반품/교환 거부(철회)처리 후, [배송현황관리] 메뉴로 이동

2) 주문건 선택 후, '판매자 직접 반품', '판매자 직접 교환' 클릭

3) 반품/교환 접수 및 '수거지시요청'

서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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