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스토어센터 내 주문/배송관리 일부 메뉴 서비스 중단 안내
  • 작성일 : 2024-01-31 11:13:49
  • 조회수 : 190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2월 16일부로 스토어센터 > [주문/배송관리] > 기배송/기회수관리, 배송소요일현황, 기준 출고일 준수 현황 메뉴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중복되는 기능으로 인한 업무 혼선 제거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메뉴 제공이 중단될 예정이오니 판매자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중단일정: 2월 16일(금)
 
■ 변경 사항


※ 판매자님 확인해 주세요! 
1. 대체메뉴를 통해 기배송/기회수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배송소요일 현황과 기준 출고일 준수 현황 스토어센터 > [1:1문의]를 통해 정보 추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중단 메뉴 대체 메뉴
기배송/기회수 조회 ① 경로: 배송관리 메뉴
- 기간: 조회할 기간 선택
- 상태: 배송완료/기배송 선택
*기배송(구매자): 고객이 마이 롯데에서 직접 배송완료 처리한 경우
*기배송: 클레임 처리를 위해 판매자 또는 고객센터에서 배송처리한 경우
 
배송소요일 현황 ① 경로: [스토어센터] > [고객센터] > [1:1문의] > 문의등록 > "배송소요, 출고일준수 문의"
② 말머리 선택: 배송소요, 출고일준수 문의
③ 정보추출 시 필수 기재 정보 
(1) 거래처번호
(2) 배송소요일, 기준출고일준수 중 추출 필요한 항목
(3) 정보 추출 기간
기준 출고일 준수 현황 ① 경로: [스토어센터] > [고객센터] > [1:1문의] > 문의등록 > "배송소요, 출고일준수 문의"
② 말머리 선택: 배송소요, 출고일준수 문의
③ 정보추출 시 필수 기재 정보 
(1) 거래처번호
(2) 배송소요일, 기준출고일준수 중 추출 필요한 항목
(3) 정보 추출 기간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서버이용료 신설 안내 (24년 3월 1일 시행) 2024.01.31
다음글 [이셀러스] 제휴대행수수료 변경 사항 안내 (24년 3월 1일 시행) 2024.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