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기 미출고로 인한 구매고객 불편 및 클레임을 줄이기 위해 2월 5일(월)까지 발송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상품은 안내 후 주문 취소, 환불 처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장기 미발송 발송처리 안내
1) 대상 선정 기준 : 23년 1월부터 23년 12월 말 기준까지 장기 미발송 상품 1개 이상 보유 판매자
2) 판매자 업무 처리 : 2월 5일(월) 23시 59분까지 장기 미발송 상품의 발송처리를 완료해 주세요.
① 발송 완료 처리 : 실제 발송이 완료된 경우 [스토어센터] > [주문/배송관리] > [배송관리] > 주문확인 > 발송처리
② 판매 취소 처리 : 발송이 불가할 경우 [스토어센터] > [주문/배송관리] > [배송관리] > 판매자직접취소
③ 발송 매뉴얼 : https://support.lotteon.com/manual/532
3) 패널티 적용 여부 : 주문 취소 건은 장기 미발송 패널티에 합산됩니다.
4) 보상 여부 : 미출고로 인한 자동 주문 취소 처리 시 별도의 보상 처리를 접수할 수 없습니다.
※ 2월 5일(월) 23시 59분까지 발송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상품은 2월 6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주문취소 및 환불처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구매고객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판매자님이 등록한 배송약속일, 발송예정일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ON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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