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1번가입니다.
2024년 설명절 연휴에 따라 택배사 집하 마감 등을 고려하여
일정 기간 판매자 평점 일부 항목 반영 제외 및 배송지연 패널티 부과가 중지됩니다.
1. 반영 제외 기간 : 2024년 2월 7일(수) ~ 2월 12일(월)
2. 적용 항목
1) 판매자 평점 중 "발송일 준수", "24시간 내 문의응대 항목" - 2월 7일 ~ 2월 12일 반영 제외
: 판매자 평점 산정 시, 해당일은 휴일로 간주되어 발송일 준수 및 24시간 내 문의응대 항목 산정에 반영되지 않음
※ 참고) 판매자 평점제도 [자세히 보기☞]
2) 발송예정일 미준수에 따른 고객의 주문 직권취소 - 2월 7일 ~ 2월 12일 반영 제외
※ 참고) “발송예정일 미준수에 따른 고객 직권취소” 란? [자세히 보기☞]
ㄴ 설정된 발송예정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처리 하지 않는 경우, 긴급알림이 발송되며 긴급알림 당일까지 지연 주문건에 대해
발송처리, 발송지연안내, 품절취소처리를 하지 않으실 경우, 판매자 승인 없이 주문 취소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3) 가송장 페널티 상품 노출 제한 - 2월 7일 ~ 2월 12일 반영 제외
※ 참고) “가송장 페널티 상품 노출 제한” 이란? [자세히 보기☞]
ㄴ 발송처리(송장입력) 완료된 운송장번호 기준으로 가송장이 10% 이상인 경우 해당 상품의 노출이 제한됨
ㄴ 발송처리일(송장입력일) + 2 일 후 오전 8시 택배사 배송정보(배송흐름값)가 없을 경우 가송장으로 판단하며,
오전 9시 부터 단계적으로 페널티(노출제한) 적용됩니다.
언제나 11번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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