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판매자 직접 반품 접수 시 반품 사유 항목 내 [품절/발송불가] 추가 안내
  • 작성일 : 2024-02-05 09:15:04
  • 조회수 : 166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판매자 직접 반품 접수 시 반품 사유 중 '품절/발송불가' 항목이 새로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향후 가송장(선송장) 입력 후 발송 불가로 반품 접수 시 구매고객에게 보다 정확한 안내가 나갈 수 있도록 하단 사유로 선택 부탁드립니다.

■ 배포 일시: 2024년 1월 30일 (화)

■ 메뉴 경로: [주문/배송관리] > [통합주문조회] > '통합주문목록'에서 ‘직접반품접수’ 버튼 클릭 > '반품사유' 항목 선택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2024년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2/8~2/12) 2024.02.05
다음글 [이셀러스] 가격 관리 시스템 점검 안내 202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