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설 연휴' 택배사 운영 일정 확인 & 공지 등록 & 채널톡 미운영
  • 작성일 : 2024-02-05 14:39:25
  • 조회수 : 150

안녕하세요, 에이블리입니다.

설 연휴 기간에는 택배사 운영이 중단되어 상품 출고 및 배송, 교환/반품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택배사 일정을 확인하신 후, [공지사항]에 마켓의 배송일정을 미리 등록해주세요.


-----------------------------------------------------------------------------
 

1. 각 택배사 별 운영 일정 확인

  • 대표 택배사의 고객센터 번호를 공유 드립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하신 후 설 연휴 운영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 이용하시는 택배사가 아래 표에 없다면, 직접 고객센터 번호를 찾아 문의해 주세요.

(※ 동일 택배사라도 대리점/지점 별 운영 일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일정을 확인해 주세요.)

📦 한진 원클릭 택배 일정

  • 신규 가입 중지 : 1/29(월) ~ 2/12(화)
  • 택배 접수 마감 : 2/5(월) 15시 접수 건까지 집하
  • 집배송 재개 : 2/13(화)

 

 

2. 공지 등록을 위해 사이트 접속

  • 공지 사항 등록 방법 : [셀러어드민 -> 상품 관리 -> 상품 공지사항 관리] 접속
    (※ 모든 상품의 상세페이지 상단에 공지가 노출됩니다.)
  • 공지 내용 : 마켓 휴무, 설 연휴로 인한 택배 마감, 배송 지연 안내 등
    (※ 공지 목적 이외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마켓 운영 방법 확인

  • 배송지연메세지 발송, CS 문의 답변 등 마켓 운영 방법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따라서, 페널티도 연휴 전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 채널톡 휴무

설 연휴 기간 (2/9~2/12)에 문의를 주시면 연휴가 끝난 후 순차적으로 회신해 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에이블리 셀러지원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설 연휴 광고 운영 가이드 안내 2024.02.05
다음글 [이셀러스] 입점사 안내 가이드 202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