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통계 > 나의 서비스 현황 “문의 응답” 항목 점수 카운트 기준 정정 안내
  • 작성일 : 2024-02-07 09:04:23
  • 조회수 : 132

안녕하세요? ESMPLUS입니다.

 

통계 > 나의 서비스 현황 메뉴 내 "문의 응답" 항목 점수 카운트 기준 정정 안내드립니다.

 

- AS-IS : 문의 응답 수 카운트 시 고객 문의 삭제 케이스 포함

- TO-BE : 문의 응답 수 카운트 시 고객 문의 삭제 케이스 제외

* 데이터 기준일 2024.02.06부터 정정된 기준으로 데이터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티몬 협업 온라인 상품개발 지원사업 모집 2024.02.07
다음글 [이셀러스] [카카오쇼핑라이브] 라이브 노출판매기간 제한 정책 변경 안내 2024.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