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ESMPLUS입니다.
통계 > 나의 서비스 현황 메뉴 내 "문의 응답" 항목 점수 카운트 기준 정정 안내드립니다.
- AS-IS : 문의 응답 수 카운트 시 고객 문의 삭제 케이스 포함
- TO-BE : 문의 응답 수 카운트 시 고객 문의 삭제 케이스 제외
* 데이터 기준일 2024.02.06부터 정정된 기준으로 데이터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티몬 협업 온라인 상품개발 지원사업 모집 | 2024.02.07 |
---|---|---|
다음글 | [이셀러스] [카카오쇼핑라이브] 라이브 노출판매기간 제한 정책 변경 안내 | 2024.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