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번가 신규(단일)상품 정보수정 > 일괄수정 시 오류 발생(정상화)
  • 작성일 : 2024-02-14 13:47:10
  • 조회수 : 434

2/14(수) PM 2시 48분 정상화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상품관리: ver.2473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11번가 신규(단일)상품 정보수정 > 일괄수정 시 오류 발생 확인되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 진행상품 > 정보수정 항목 선택하여 수정 시 [선택사항] 사라지는 현상 발생

※ 수정이 급한 상품은 엑셀 일괄수정 혹은 사이트 수정 통해 우선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2024년 설 연휴 근무일정 안내 2024.02.06
다음글 [이셀러스] 쿠팡 OPEN API 발급 관련 안내 2024.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