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라이프/디지털 해외구매대행 상품 운영 오픈 공지
  • 작성일 : 2024-03-11 09:02:50
  • 조회수 : 412

안녕하세요, 셀러님🤗 

에이블리는 셀러님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도전합니다.

 

에이블리에서 라이프, 디지털 해외 배송 상품 판매 운영이 가능하도록 “해외 구매 대행”상품 판매가 오픈되었습니다.

* 해외 직구 / 구매 대행 / 해외 직배송 / 위탁 배송 운영을 희망하신다면, 사업자등록증 내 업종, 업태에 “해외구매대행업”(업종코드 525105)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 푸드 카테고리는 해외 직구 / 구매 대행 / 해외 직배송 / 위탁 배송으로 판매 불가합니다. 

 

✅ 해외 배송 운영 가이드 (필독*) 👉 가이드 보러가기 (클릭!)

  • [해외 배송 상품 운영 가이드]는 셀러님의 해외 배송 상품이 잘 검색/노출될 수 있는 올바른 상품 등록 방법을 안내합니다.
  • 가이드를 잘 숙지하시고 활용하여 효과적인 상품 노출의 기회를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필수 운영 가이드

  • 상품 등록 시 반드시 "해외 배송 상품"임을 체크
  • 상품명 앞 [해외] 말머리로 구분 운영
  • 에이블리 해외 배송 "상세페이지" 다운 → 필수 공지 등록
    • 상세페이지 다운 👉 클릭! 


 자주 묻는 질문

Q. 국내배송과 해외배송을 동시에 진행 할 수 있나요?

A. 네, 해외 배송 상품과 일반 국내 배송 상품을 동시에 판매 진행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 배송 상품 판매 시 전달드리는 라이프/디지털 해외배송 가이드를 필독해 주시고 꼭! 지켜 판매해 주셔야 합니다.

 

Q. 라이프, 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은 모두 판매 가능한가요?

A. 아니요. 라이프 푸드 카테고리는 해외 직구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아래의 판매 불가 상품을 확인해주세요.

 

⭐해외 배송 판매 불가 상품 (필독!)⭐

  • 푸드 카테고리 상품은 해외 직구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상표권 위반 상품 판매를 금지합니다.
  • 어린이 제품,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전안법) 위반 상품은 해외 배송(직구/구매대행/직배송/위탁배송) 판매를 절대 금지합니다.
    • 다음의 예시 사례를 포함하여, 관련 법령 위반 상품 판매 발견 시 상품 판매 금지 및 미진열 처리됩니다. 또한 신고, 모니터링 등에 따라 법 위반의 우려가 있을 경우 소명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미제출 시 페널티 정책에 따른 페널티 부과 및 제재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어드민 우측 하단 (챗봇) 에이블리 셀러지원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여 셀러님의 성장을 서포트 하는 에이블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블리 드림

이전글 [이셀러스] 24년 라이브커머스 제작 운영 지원사업 소상공인 1차 모집공고 2024.03.08
다음글 [이셀러스] 식품·건강 카테고리 개편 2024.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