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번가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신규 상품 일부 작업 실패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4-03-13 11:48:54
  • 조회수 : 499
24.03.13 PM2:54
11번가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오류발생으로 정상화처리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하여 사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상품관리 V.4.5.2482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11번가 사이트 변경으로 인하여 신규상품 일부 작업이 실패되고 있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 신규상품 순차수집/상세보기/상품수정/판매재개 실패

오류메세지 
  - 문자열을 구문 분석하려면 유효한 정보를 지정해야 합니다.




 * 급하신 내용은 사이트 우선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카페24 주문수집 실패 안내(정상화) 2024.03.13
다음글 [이셀러스] 3월 18일(월) 티몬 카테고리 변경 작업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2024.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