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보다 편리한 판매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아래와 같이 '배송관리' 메뉴가 개선될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처리가능한 업무와 버튼 위치 및 안내문구를 확인해 주세요.
1. '배송관리' 메뉴에서 어떤 업무 처리가 가능해지나요?
1) 발송완료 전 주문이라면 직접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2) 발송완료 후 즉시 배송처리되도록 변경됩니다. 배송완료 처리 후 직접반품접수, 직접교환접수 처리해 주세요.
3)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조회 조건에 따라 안내문구가 노출됩니다.
2. 서비스 제공일
- 2024년 3월 19일 (화)
3. 메뉴 화면
※ 발송완료 전이라면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조회 조건에 따라 버튼의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발송완료 후 즉시 배송처리가 가능해집니다. (일반택배) 배송완료 처리 후 '직접반품접수', '직접교환접수'해 주세요.
※ 배송완료 상태의 주문 건에 대해 '직접반품접수', '직접교환접수'가 가능하며 구매확정 주문 건에 대해 구매확정 후 취소 처리도 가능해집니다.
※ 조회조건의 상태를 전체로 설정하여 조회한 경우, 버튼이 노출되지 않으니 상태 설정 후 조회해 주세요.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롯데ON 판매자 정보 확인 제도 안내 | 2024.03.13 |
---|---|---|
다음글 | [이셀러스] 제휴대행수수료 추가 안내 | 2024.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