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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민 엑셀 다운로드 실패 시, 사용방법 안내(3/11)
  • 작성일 : 2024-03-13 14:27:52
  • 조회수 : 227

안녕하세요. 엔에이치엔커머스 입니다.

 

Windows Defender 업데이트의 영향으로

어드민 내 엑셀 파일 다운로드 시, 바이러스 경고가 안내되고 있습니다.

 

Windows Defender의 탐지 오류로 확인되고 있으며,
아래 안내사항 참고하셔서 엑셀 파일 다운로드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어드민 엑셀 다운로드 실패 및 사용안내

 

1. 일자 : 2024년 3월 11일(월)

2. 내용
   - 
일부 윈도우 OS 이용 시, 어드민 내 엑셀 다운로드 보안 경고 및 불가 증상 발생
     
* 엑셀 파일에는 문제가 없으나, Windows Defender 업데이트로 인한 탐지 오류로 확인됩니다.
   - 아래 샵바이/고도몰 안내사항에 따라 엑셀 다운로드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임시 조치로 안내 드리는 내용이며, Windows Defender 탐지 오류 프로세스개선 후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3. 안내사항
    [고도몰]

     - 엑셀다운로드 시, '비밀번호 사용여부' 를 '사용하지 않음' 으로 설정 후 다운로드 해주세요.
       * 암호화되지 않은 엑셀 파일은 보안에 유념하여 관리 부탁 드립니다.
     - 엑셀 파일 다운로드 후, 파일 암호화하여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샵바이]
     - 개인정보가 포함된 엑셀 다운로드 시, '파일 암호화' 사용 설정이 추가 되었습니다.

       * 파일 암호화 적용 시, 발생되는 문제로 암호화 설정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파일 암호화' 를 '사용 안 함' 으로 설정 후, 파일 다운로드 해주세요.
       
* 암호화되지 않은 엑셀 파일은 보안에 유념하여 관리 부탁 드립니다.
     - 엑셀 파일 다운로드 후, 파일 암호화하여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 11일
NHN커머스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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