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어드민 보안 인증 불가 증상 안내(3/13)
  • 작성일 : 2024-03-13 14:28:54
  • 조회수 : 223

안녕하세요. 엔에이치엔커머스 입니다.

 

현재 일부 상점에서 로그인 보안인증 메일/SMS가 발송되지 않는 증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인증 발송을 위한 점검이 진행되고 있으며, 아래 내용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고도몰/이나무 일부 상점 보안 인증 불가 안내

 

1. 일자 : 2024년 3월 13(수) 09:10~

2. 내용 : 고도몰/이나무 일부 상점 로그인 시, 보안인증 메일/SMS 발송 불가
3. 안내사항
   - 일부 이메일 서비스에서 스팸메일/발송실패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메일: '스팸메일함' 으로 수신되고 있습니다. 스팸메일함 확인 부탁 드립니다.
     * gmail: 발송실패가 확인되고 있으며, 긴급 점검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그 외 메일은 정상 수신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 이나무의 경우 SMS 인증 실패가 확인되어 긴급 점검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4. 조치사항 : 보안인증 정상화를 위한 긴급 점검 진행 중
   - 보안인증 메일/SMS 수신이 되지 않은 경우, 점검 완료 안내 후 추가 시도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 13일
NHN커머스 드림

이전글 [이셀러스] [2차 안내] DBMS 버전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한 shop by 운영 준비사항 사전 안내(3/21) 2024.03.13
다음글 [이셀러스] 고도몰 기능개선 배포로 인한 관리자 접속 불가 해결 방법 안내(3/13) 2024.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