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굿스플로+한진택배] 굿스플로 착한택배[신선] 서비스 안내
  • 작성일 : 2024-03-19 09:04:00
  • 조회수 : 126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입니다.

굿스플로에서 기존 제공하는 “착한택배 서비스” 에 “신선” 품목이 추가 확대되어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적용 일시

2024. 03. 19 (화) 오전 10:00 ~

내용 상세

- 신선품목 확대(신규내용 초록색 기재)

※ 이 외 기존 착한택배 서비스는 동일

{부가세 포함}
 

구분
현재
변경
(2024.03.19 ~)
서비스
착한택배(일반)
착한택배(일반)
착한택배(신선)
품목
일반 공산품
(현재와 동일)
신선 및 농수축산
규격
100cm/5kg 이하
100cm/5kg 이하
운임
100건 이하 : 3,200원
(발송건수 무관) 3,500원
101건~500건 : 2,900원
501건 이상 : 2,650원
제주↔내륙 : 추가 3,000원
도서↔내륙 : 추가 5,000원
제주↔내륙 : 추가 3,000원
도서↔내륙 : 추가 5,000원
(신선 및 농수축산 품목은 발송건수와 관계없이 
고정 운임)
(전월 1일~말일 택배 발송 건수에
 
따라 다음 달 5일 운임비 상하향 조정)
 
일시
(현재 운영중)
2024.03.19(화) ~
비고
일반 공산품 + 신선 품목을 함께 취급하는 경우 
신선 품목 운임비로 이용해야 함

착한택배 서비스 신청방법

- “스마트스토어센터’ → ‘판매자 정보’ → ‘택배사 계약정보 확인’ → ‘택배사 등록’ → ‘착한택배 서비스 신청’

(서비스 가입신청 승인 시 한진택배 전용코드를 자동발급 해드립니다.)

-> 착한택배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본 서비스는 굿스플로에서 제공하며, 서비스 이용 및 추가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굿스플로 고객센터 톡톡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굿스플로 톡톡문의 바로가기

이전글 [이셀러스] <판매관리시스템(Wing) 상품관리 메뉴 시스템 점검 안내> 2024.03.18
다음글 [이셀러스] [2차 안내] 서비스 정기 점검 안내 - 고도몰(3/21) 2024.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