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판매예치금 출금 경로가 복잡해 불편하셨던 판매자님들을 위해 '판매예치금 정산 지원 알림톡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 적용 일시: 2024년 4월 2일(화)
■ 개선 내용
1) 판매예치금을 장기간 출금하지 않으신 판매자님! 모바일에서 바로 출금 신청하실 수 있도록 알림톡을 발송해 드릴게요. (월 1회, 2번째 영업일에 발송)
판매예치금 10만원 이상 보유 및 30일 이상 미출금 판매자님께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출금 가능 금액과 출금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를 제공해 드립니다.
알림톡 내 '출금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롯데ON 스토어센터에 로그인하고 바로 출금 신청해 보세요.
※ 고객확인제도 기준에 따라 사업자 정보를 등록하지 않아 출금이 불가하신 판매자님께는 사업자 정보 등록 경로도 함께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2) 휴업/폐업 상태인 판매자님! 모바일에서 바로 출금 신청하실 수 있도록 알림톡을 발송해 드릴게요. (월 1회, 2번째 영업일에 발송)
판매예치금 1원 이상 보유 중인 휴업/폐업 상태의 판매자님께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출금 가능 금액과 출금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를 제공해 드립니다.
알림톡 내 '출금신청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롯데ON 스토어센터에 로그인하고 바로 출금 신청해 보세요.
■ 판매 꿀팁
1) 판매예치금을 출금하지 않고 셀러머니로 전환하면 광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어요.
롯데ON 스토어센터 PC 버전에서 [중개거래정산관리>판매예치금관리>셀러머니충전하기]에서 '충전하기' 버튼을 통해 보유 중인 판매예치금을 셀러머니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2) 알림톡을 받지 않더라도 모바일에서 판매예치금을 출금할 수 있어요.
1. 모바일 스토어센터(WEB/APP)에 출금 신청 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
2. 좌상단 메뉴 열기 버튼을 누르고 '정산관리>예치금관리' 메뉴명을 클릭
3. 출금가능금액, 출금예정일, 계좌 정보를 확인하고 이상 없을 경우 '출금신청' 버튼 클릭
4. 다음 영업일에 등록된 계좌에 예치금 잔액이 정상 입금되었는지 확인
단, 해외판매자의 경우 출금 신청 방식이 상이하므로 모바일 출금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점 참고해 주세요.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상품 이미지 등록 후 쇼핑몰에서 이미지가 안 보이는 경우 이렇게 하세요 | 2024.03.27 |
---|---|---|
다음글 | [이셀러스] 소모품 및 호환 제품 등록 기준 안내 (수정) | 2024.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