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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찜고객관리 내 분석 항목별 조회 기준 변경 안내 (4/16 적용)
  • 작성일 : 2024-04-12 09:32:42
  • 조회수 : 227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문/찜고객관리 메뉴에서 제공 중인 분석 항목에 대한 조회 기준이 다음과 같이 변경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나의 스토어를 찜했거나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스토어 관심 고객을 분석하여 판매 전략을 수립해 보세요.

 

■ 적용 일시 : 2024년 4월 16일(화) 부터

 

■ 개선 내용

고객의 주문/찜 정보가 설정한 기간을 반영하여 조회될 수 있도록, 각 분석 항목의 조회 기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아래의 예시를 통해 변경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롯*온 고객이 다음과 같이 나의 상품을 주문한 이력을 보유하고 24.04.01에 나의 스토어를 찜했을 경우

  • 24.03.01 ~ 24.03.31 기간 설정 후 조회 시 결과 예시

 

■ 판매 꿀TIP

1. 주문/찜 고객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 주문 고객 : 설정한 조회 기간 내 나의 상품을 주문한 이력이 존재하는 고객 (주문완료일자 기준, 취소/반품 여부 반영 안됨)

 - 찜 고객 : 설정한 조회 기간 내 나의 스토어를 찜한 이력이 존재하는 고객 (현재 찜 취소 상태일 경우 조회 대상에서 제외)

 

2. 기간 설정 시 별도의 제한 조건은 없습니다.

입점 이후의 모든 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실 경우 시작일을 입점 일자로 설정해 조회해 주세요.

(단, 고객 정보가 과다할 경우 조회하는데 긴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기간을 나누어 조회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3. 스토어찜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프로모션>스토어쿠폰관리] 메뉴에서 스토어찜 고객을 대상으로한 '스토어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나의 스토어에 관심을 가진 찜 고객에게 쿠폰을 발급하고 구매를 유도해 보세요.

▷ 연관 매뉴얼 바로가기 : https://support.lotteon.com/manual/3644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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