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상품 관련 페이지에서 400 오류가 뜨는 경우 이렇게 조치하세요
  • 작성일 : 2024-04-23 09:38:13
  • 조회수 : 189

안녕하세요. 엔에이치엔커머스 입니다. 

 

상품 관련 페이지에서 400오류가 뜨는 경우 조치 방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관련 페이지에서 400 오류가 뜨는 경우, 이렇게 조치하세요

 

1. 주소창 내 '사이트 정보 보기'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2.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룰 클릭해 주세요.

 

3. 아래 도메인의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 e-ncp.com

- service.e-ncp.com

- admin-remote.shopby.co.kr

 

4. 강력 새로고침해 주세요.(Ctrl+Shift+R)

 

* 위 조치 과정없이도 페이지가 잘 로딩되도록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추후 업데이트 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4월 19일

 

NHN커머스 드림

이전글 [이셀러스] 사례로 알아보는 올바른 개인정보 처리 방법을 통한 교육 2024.04.23
다음글 [이셀러스] 2024년 4월 부가가치세 예정 신고 및 납부 안내(~4/25) 2024.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