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판매자센터 접근권한 기록(부여, 수정, 회수) 요청방법 안내
  • 작성일 : 2024-04-23 09:43:42
  • 조회수 : 176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판매자센터에서 직원들에게 접근권한을 부여, 수정, 회수한 기록을 요청할 수 있는 방법 안내 드립니다.

 

 접근권한 기록(부여, 수정, 회수)는 왜 필요한가요?

 - 판매자님은 판매자센터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접근권한의 기록을 받아 검토하시면 이상행위를 확인하고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예) 계정 신청이 없었는데, 부여된 경우 (혹은 부여되었다가 바로 회수된 경우)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판매자센터의 1:1 문의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1) 판매자센터 > 고객센터 > 1:1 문의 메뉴 접속해 주세요


2) 문의등록을 클릭해 주세요


3) 문의유형을 '판매자 계정정보 요청' 으로 선택해 주세요


4) 아래 예시처럼 내용에 필수사항들을 작성해 주세요.

 ※ 사업자번호, 판매자ID, 요청내용, 요청기록 기간 총 4가지 항목을 필수로 작성해 주셔야 하며, 이 중 빠진 것이 있을 경우 추가로 문의드릴 수 있습니다.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PC에 개인정보 파일 다운로드 시 유의사항 안내 2024.04.23
다음글 [이셀러스] 판매자 개인정보처리방침 관리기능 제공 안내 2024.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