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NHN 커머스입니다.
저희는 고객님께 더욱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점검/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왜 서비스 점검/개선 작업이 필요할까요?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더욱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성능을 향상 시킵니다.
또한 인프라 장비를 최신화 하여 시스템 장애 발생 가능성을 줄이고 서비스가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도몰 보안강화 및 인프라 점검 안내
1. 점검 대상 : 고도몰 std/pro/플랜 일부 상점 (pro+/비즈니스 플랜 제외)
2. 점검 일시 및 영향도
- 11월 7일(목), 11월 21 28(목) 양일간 02시~08시 사이 작업이 진행됩니다.
* 11월 7일(목) 대상상점 점검은 완료 되었습니다.
- 상점별 다른 날짜(양일 중 하루), 다른 시간대에 약 1시간 동안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 됩니다. (쇼핑몰 관리자/프론트 접속 불가)
- 정확한 날짜는 쇼핑몰 관리자 내 팝업으로 개별 안내되고 있습니다. (11월 7일, 11월 21일 대상상점 팝업 안내완료)
3. 작업 상세 내용
- 보안 강화를 위한 서비스 환경 업그레이드
- 서버 성능 개선을 위한 인프라 최신화
- DBMS 버전 업그레이드 [튜닝상점 유의사항 바로가기>]
[꼭 확인해주세요!!]
- 점검이 완료되면 기존 서버 ip 정보가 변경됩니다. (변경 ip는 쇼핑몰 관리자 내 팝업으로 안내 드립니다)
- 타사네임서버, ACL 이용 시 기존 ip 정보는 반드시 수정/추가해주세요.
- 신속한 이슈 대응을 위해 타사네임서버 이용 고객께서는 가급적 'NHN 커머스 네임서버' 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NHN 커머스 네임서버 변경 안내]
서비스 점검 작업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과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21일
NHN 커머스 드림
| 이전글 | [이셀러스] 11월 중복등록상품 제재 시행안내(11/28) | 2024.11.14 |
|---|---|---|
| 다음글 | [이셀러스] 카테고리 및 구매옵션 개선 작업 안내 (2024년 11월 29일자) | 202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