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입니다.
2025년 설 명절 택배사 물량 증가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네이버페이 지정택배사(한진택배)' 반품/교환 자동 수거 예약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었으나
내부 시스템 설정 누락으로 연휴기간 자동수거 예약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연휴기간 예약접수된 자동 수거 예약 주문건은 2월 5일(수)부터 택배사에서 실제 수거가 진행되니 상품 분실에 주의해 주세요.
■ 중단 내용 : '네이버페이 지정택배사(한진택배)' 반품/교환 자동 수거 접수 불가
■ 중단 기간 : 1월 24일(금) ~ 2월 4일(화) (수거 예약 요청이 완료되었더라도 해당기간 내 실제 수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중단 사유 : 설 명절 택배사 물량 증가로 인해 일시적으로 네이버페이 지정택배 수거 접수 중단
택배사 계약정보 확인을 통해 계약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품/교환 자동 수거 접수는 중단되지 않으나 물량 증가로 수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설 특수기 집하 마감 및 재개 일정은 이용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판매 불가 및 제한 상품의 규정 안내 | 2025.01.22 |
---|---|---|
다음글 | [이셀러스] "(Duck)다운" 표기 관련 전자상거래법 및 표시광고법 위반 주의 안내 | 2025.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