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쿠팡입니다.
고객의 긍정적인 쇼핑 경험 보장을 위해 출고예정일/배송예정일 경과 미배송 주문건에 대한 관리가 강화되어 안내 드립니다.
출고예정일/배송예정일이 경과하였으나 미배송 주문건이 확인되는 경우 <고객서비스처리기준-마켓플레이스 판매자용>에 따라 판매자님의 상품이 노출 정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범위
상품 주문 후 설정하신 출고예정일이 경과되었음에도 송장을 업로드하지 않거나 택배사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주문건 관리가 진행됩니다.
배송예정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었으나 출고완료 되지 않은 주문건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문의관리로 판매자님께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해당 메시지를 통해 주문에 대한 배송 가능 여부를 답변해주시면 답변에 따라 주문건 관리가 진행됩니다.
(단, 향후 택배사의 사정 등 특수한 사유에 따라 사전 합의 하에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 고객센터: 1600-9879
* 운송장 수정 경로: WING > 주문/배송 > 배송관리 or WING 홈 > 주문/배송 > 배송상태 선택(배송지시/배송중) > 해당 주문 조회 > 체크박스 체크 > 운송장번호 수정 > 택배사 선택 > [선택 송장수정]
※ 발송된 메시지에는 반드시 24시간 내 응답해 주셔야 합니다. 시간 내 응답하지 않을 경우, 무응답으로 처리됩니다.
판매자님께서는 고객의 신뢰 향상과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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