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클레임 배송비 정산 방식 변경
  • 작성일 : 2025-06-13 14:00:58
  • 조회수 : 8

안녕하세요 ESM PLUS입니다.

G마켓 판매자분들의 정산 편의를 위해스마일캐시로 결제된 반품배송비교환배송비기타반품비의 정산 방식이 판매자예치금에서 판매자의 정산정책(계좌송금/판매예치금/글로벌셀러예치금)에 따라 변경됩니다.

설정하신 정산 방식을 통해판매자의 더욱 편리한 정산 내역 관리가 되시길 바랍니다.

 

n   변경 사항:

  • 기존구매자가 클레임 배송비를 스마일캐시로 결제하는 경우판매자에게 판매자예치금으로 정산
  • 변경구매자가 클레임 배송비를 스마일캐시로 결제하는 경우판매자의 정산정책(계좌송금/판매예치금/글로벌셀러예치금)에 따라 정산
  • 내역확인 : ESM+ > 정산관리 > G마켓 판매진행내역 > 반품/교환배송비 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자 부담 환급금 ) 
  • 참고 사항환불금 차감으로 결제된 경우는 직접 선택하신 정산 정책에 따라 계좌 송금 or 판매자예치금으로 정산됩니다(기존과 변동 없음)

 

n   적용일: 7/15()

 

G마켓은 앞으로도 만족도를 높이는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중요] 장기 미판매 상품 자동 판매 중지 처리 배치 수행 안내 (D-14) 2025.06.12
다음글 [이셀러스] 11번가 정기 DB배포 및 인프라 작업으로 인한 일시적 서비스 중지 (6/19) 202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