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 주문 수집 시 풀필먼트 주문건이 일반주문으로 수집되는 현상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5-06-18 16:51:24
  • 조회수 : 114

2025-06-19 AM10:25 
패치되어 정상화 되었습니다. 
ver 2398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스마트스도어 풀필먼트 주문 건 관련 수집 오류 현상 안내드립니다.


[오류현상]

- 스마트스토어 물류배송 수집여부를 [사용안함] 설정했으나 일반 주문 건으로 수집되는 현상 발생

- 스마트스토어 풀필먼트 사용 고객에 한함


 

해당 증상은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정상화 전까지는 풀필먼트 주문 건인지 체크하여 구분 후 주문 처리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IDC 장애로 인한 서비스 접속 불가 안내 (정상화) 2025.06.18
다음글 [이셀러스] 정기점검 일정 안내(06.26 21:00~) 2025.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