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으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변경사항
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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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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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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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조 (유료 서비스 이용관련)
( 5 )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적법한 절차를 거친 후 회원 자신이 직접 유료 서비스 이용을 하기 위해 소비한 금액을 회사로부터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유료 서비스 신청을 했으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당사에 있을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
② 유료 서비스 신청을 하여 사용료를 결제 하였으나, 유료서비스가 3일 이내에 실시되지 않아 회원이 환불을 요청한 경우
③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④ 회사가 당해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단, 회사는 실 결제 금액에서 환불 수수료(총 결제액*10%) + 이용금액(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실제이용일/전체이용일) + 카운트 초과금액(서비스 정상금액/각 요금제의 제공 카운트수*초과사용건수) 위의 금액을 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환불수수료는 결제와 관련된 결제대행사 제수수료, 송금수수료 등 해지절차에 필요한 수수료를 합한 최소금액이며 환불가능금액이 1000원 미만이면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① 주머니 통합팩 환불 시 전체 서비스 환불만 가능(일부서비스 환불 불가)
② 호스팅 서비스의 경우 설치비 환불 불가
③ 부가서비스(쇼핑몰ID, 상품카운트, 주문카운트)의 경우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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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조 (유료 서비스 이용관련)
( 5 )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적법한 절차를 거친 후 회원 자신이 직접 유료 서비스 이용을 하기 위해 소비한 금액을 회사로부터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유료 서비스 신청을 했으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당사에 있을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
② 유료 서비스 신청을 하여 사용료를 결제 하였으나, 유료서비스가 3일 이내에 실시되지 않아 회원이 환불을 요청한 경우
③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④ 회사가 당해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단, 회사는 실 결제 금액에서 환불 수수료(총 결제액*10%) + 이용금액(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실제이용일/전체이용일) + 카운트 초과금액(서비스 정상금액/각 요금제의 제공 카운트수*초과사용건수) 위의 금액을 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환불수수료는 결제와 관련된 결제대행사 제수수료, 송금수수료 등 해지절차에 필요한 수수료를 합한 최소금액이며 환불가능금액이 1000원 미만이면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① 주머니 통합팩 환불 시 전체 서비스 환불만 가능(일부서비스 환불 불가)
② 호스팅 서비스의 경우 설치비 환불 불가
③ 부가서비스의 경우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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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서비스 상세 항목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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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제 21 조 (발신번호를 변작한 송신인의 서비스 제공 중지) 1항, 2항
제 22 조 (발신번호 등록, 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업자, 이용자의 의무 및 기타 이용자 고지) 1항, 2항, 3항
제 23 조 (이용자 불만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항, 2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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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내에서 중복된 조항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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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본문에 동일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부칙 내 중복된 조항 삭제
※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는 기존과 동일하며 별도의 영향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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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변경일시
- 공고일자: 25년 07월 01일
- 시행일자: 25년 07월 14일
이 약관은 2025년 7월 14일부터 시행되며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