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에이블리입니다.
항상 에이블리와 함께해주시는 셀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정적인 판매 환경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아래와 같이 수수료 정책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트래픽 증가에 따른 인프라 확장과 플랫폼 안정성 확보를 위한 기술 투자 등 필수 운영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부득이하게 최소한의 인상폭인 1%를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개편 후에도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율은 변함없이 유지될 예정입니다.
에이블리가 월 사용자 수 1000만 명의 국내 1위 패션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언제나 셀러 여러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판매자와 플랫폼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이블리 드림
이전글 | [이셀러스] 취소 요청 승인 지연 페널티 정책 시행 안내 (시행일: 2025년 7월 23일) | 2025.07.16 |
---|---|---|
다음글 | [이셀러스] 11번가 정기 DB배포 및 인프라 작업으로 인한 일시적 서비스 중지 (7/17) | 2025.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