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종료 후 프로그램 접속이 안됩니다. 마켓아이디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1. 추후 해당 계정 이용할 예정일 경우
- 마켓아이디가 등록된 이셀러스 아이디로 홈페이지 접속하여 1:1문의로 아래 내용 기재하여 삭제 요청 합니다.
- 경로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하기
- 기재사항
① 문의유형 : 상품관리 or 배송관리 선택
② 내용 :
- 마켓명 / 마켓아이디 (정확히 기재)
- 사유 : 서비스종료로 인한 프로그램 실행불가. 추후 계정 사용예정으로 해당 마켓아이디 삭제 요청
<참고 이미지>
※ 상담가능 시간(평일 09:30~17:30) 내 처리됩니다.
2. 추후 해당 계정 이용하지 않을 경우
- 회원탈퇴 시 등록된 계정 초기화 진행됩니다. (동일명의 재가입 30일 후 가능)
- 경로 : 홈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 사유기재, 탈퇴약관동의 > 휴대폰 인증 > 탈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