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AM11시 25분 정상화 됐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현재 스마트스토어 마켓 계정 미노출되는 오류가 있어 안내 드립니다.
해당 증상 관련하여 담당 부서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공지사항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정기점검 일정 안내(7.26 21:00~) | 2022.07.18 |
---|---|---|
다음글 | [이셀러스] 배송관리 일부 사용자 로그인 실패되는 현상 안내(정상화) | 2022.07.27 |